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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민원신청

불만, 분쟁 등에 대해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
전자민원신청·처리절차

하나손해보험에서는 아래와 같은 처리절차를 통해 고객님의 불만내용, 분쟁사항 등을 신속히 처리하고 있습니다.알아두실 사항

  1. 01민원신청온라인 · 전화 · 팩스로
    신청하세요
  2. 02담당자 지정신청 접수 후 담당자가 지정
    됩니다.
  3. 03민원답변담당자가 확인 후 전화 또는
    이메일로 답변을 드립니다.
  4. 04처리완료고객님의 문의 및 불만사항에
    대한 처리를완료합니다.

민원신청방법 홈페이지 전자민원신청 FAX 신청 양식

  • 홈페이지 신청

    즉시신청
    (단, 비로그인상태로 신청시 마이페이지의
    상담내역 현황에서 확인이 불가하오니, 이 점
   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)

  • 전화상담신청

    고객센터 ☎ 1566-3000 → 0번(상담원 연결)
    (평일 09:00~18:00)

  • FAX 신청

    02-6670-8960
    (보험금청구: 0505-152-0698~9
    / 02-6912-0338~40)

유의사항

  • 접수하신 불편사항의 사안에 따라 즉시 또는 14일(영업일 기준)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. (단, 민원신청 시 서류 보정, 검사, 조사 및 외부기관 질의 등은 민원처리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)
  • 부득이한 사유(조사, 검사, 외부기관 질의 등)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 처리가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  • 주말, 공휴일 접수 시 익일 영업일 오전부터 민원 처리해 드립니다.